Mission

Making Local Leisure Commerce Digitalization.

(낙후된 국내 레저 시장을 디지털화하여 비효율을 제거하고 혁신적인 가치를 창출)

Vision

The Largest and Dominant O2O Platformer in Local Leisure Marker.

(국내 레저 커머스 시장에서의 지배적인 O2O 플랫포머로 성장)

Leisureq Spirit

성장 / 존중 / 나눔 / 바름



성장

고객에게 최상의 여행 경험만을 줄때까지 성장을 멈추지 않는 회사

회사는 이익을 내야하고,  그 과정 속에서 개인의 성장, 회사의 성장을 반드시 이루어 내야 합니다회사는 직원의 가치를 알아주고 회사의 구성원으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게 환경을 제공해야하며그 자부심이 고객에게 주는 최상의 여행경험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해야합니다.


나눔

회사의 수익을 직원/이웃과 나누는 회사

회사는 소속되어 있는 직원의 생계와 기업에 투자한 사람들을 위해 이익을 내야하며,  회사 구성원들이 성실과 책임을 다해 달성한 수익을 함께 나누어야 합니다.  회사가 커지는 만큼 직원 나눔, 이웃 나눔이 커지는 것을 조직의 사명으로 생각합니다


존중

직원들의 이야기를 귀담아 듣는 회사

직원들의 개인비전이 회사 안에서 존중되는 것을 큰 기쁨으로 생각합니다회사는 고객 및 직원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성장하는 회사를 만들어야하고,  회사와 직원은 일터 안에서의 행복을 함께 찾아야 합니다


바름

기본을 지킬 줄 아는 회사

회사는 반드시 수익을 내야 합니다. 하지만 비윤리적이거나 지속가능하지 않는 방식, 절차를 무시한 방식으로 이익을 내는 것을 거부합니다. 또한 비즈니스와 인간관계의 예의를 상호 지켜야 하며직원은 회사에서 권한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무엇보다 성실하게 일해야 합니다.


202700
가입회원
2159036
총 판매수량
790업장
파트너수
358
누적 거래액

History

  • 2013년   3월   (주)레저큐 창업, 사업자등록
  • 2013년   8월   온라인 마케팅 제휴 서비스 시작
  • 2013년 12월   누적 파트너수 100개 달성
  • 2014년   5월   중소기업청 주관 우수벤처기업 선정
  • 2014년   8월   가자고 모바일웹 런칭
  • 2014년   9월   소프트뱅크 시리즈A 투자유치
  • 2014년 11월   가자고 PC웹 런칭
  • 2015년   1월   가자고 안드로이드 앱 런칭
  • 2015년   4월   인제군청, 가평군청 등 파트너 선정
  • 2015년   7월   가자고 누적 파트너수 500개 달성
  • 2015년   9월   2차 투자유치 (SV인베스트먼트 외)
  • 2015년 12월   가자고 서비스 2.0 런칭
  • 2016년   3월   레저큐 누적 거래액 200억원 달성
  • 2016년   5월   가자고 월 평균 방문자 100만명 달성
  • 2016년   8월   전북도청 관광패스권 사업권 계약